본문 바로가기
회사제품리뷰

오늘은 CJ 녹화왔습니다.

by 몬스터줄라이 2021. 8. 4.
반응형

아침부터 땀 삐직
CJ 에 카포스 티허드 녹화왔습니다.
지난번 롯데 녹화한거처럼 진행은 될거라
크게 힘들건 없을거 같네요.
다만 출근길이 힘들분 ㅋㅋ

남태령고개 아래에 있습니다.
촬영 제품은 다른 차에  저는 길막힘을 알기에 지하철로


오늘 하늘 개 맑음. 또 푹푹 찌겠지요.


아무도 없네요. 우선 커피나 한잔하고 기달려야겠어요.

ㅋㅋ 코로나 정말 대단한 넘.
자리를 싹 치웠네요.
어짜피 지금은 혼자라 간단히 비우고 서필이나 하면서 가다려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