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제품리뷰

몬타 각도조절 LED 워터텝

by 몬스터줄라이 2021. 7. 29.
반응형

저도 첨에는 몰랐습니다. 이 제품의 장점을 

역시 인스타그램은 대박이네요,.  이게 필요한 이유를 인스타그램에서 찾았습니다. 

모든 정보는 인스타에 ~~~~~~~~~~  ㅋㅋ

아기들 비데 대용이네요, ㅋㅋ  몰랐습니다. 

 

요렇게 사용하시는 제품입니다.

설치가 그리 어려운 제품도 아니고, 내부에 필터가 장착이 되어있어서 오염원들도 없앨 수 있고 

재미난 제품이네요. 벌써 다른 업체는 이걸로 대박을 친 업체도 있다고 하는데, 좀 늦은감????  이 있지만

제품띄우기에 나서야 할거 같습니다.

 

시작은 반이 아니다 시작일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