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막내(니가 상전)

우리집 머털도사

by 몬스터줄라이 2021. 5. 7.
반응형

우리 로리는 목욕을 자주합니다. 대야에 물만 떠주면 지가 알아서 들어가서 부비부비 하고 나오지요. 나오면 완전 머털이가 되어버립니다. ㅋㅋ

ㅋㅋ 완전 까칠

수건 깔아주면 알아서 잘 돌아다니면서 말립니다.

이 녀석은 꼭 씻고나면 하는 나쁜 버릇이 있습니다. 물어뜻기 ㅠㅠㅠㅠ

쇼파를 다 물어뜯어놨습니다.  사놔라 이놈

잠을 잘때는 항상 모자안에서 자고, 아침에 제가 일어나면 같이 일어나는 아주 바른 생활ㅋㅋ

 

이 시간이면 혼자 또 집에 있을텐데, 

앵무새중 로리종은 아주 장난이 심하다고 합니다. 이런놈을 놓고 출근하자니 사실 마음이 좀 짠 합니다.

 

오늘은 금요일 ~~~~~~~~~~~~~~~~~~

또 토요일이 오네요,  내일은 또 많이 놀아줘야겠네요

 

사실 이녀석의 종류가 무지 궁금합니다.

미안하다 니 정체를 몰라줘서

오색청해앵무 인지
오색청해앵무는 화려하고 명랑하며 장난을 좋아한다. 이 종은 유럽과 미국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각각의 쌍으로 키우는 것이 좋다. 소화에 민감하여 상한 것을 먹었을 경우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혼합 과즙은 단번에 먹을 양으로 조절, 남은 것은 폐기한다.

 

붉은로리앵무 인지

붉은로리앵무는 한 쌍은 옥내에서 간단하게 기를 수 있고, 번식도 잘 한다. 외관상 암수 구별은 어렵지만 2마리의 새들이 서로 깃털을 다듬어 주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낸다면 한 쌍의 궁합이 맞는 새가 탄생되었다고 보면 틀림없이 번식에 성공할 것이다. 이 새는 환경에 대한 적응력이 강하나 겨울 날씨에 노출되지 않도록 둥지를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다. 로리는 원래 지저귀는 소리가 다소 거친 면이 있으나 흉내 내는 재능이 매우 뛰어나다.

 

[네이버 지식백과] 붉은로리앵무 [Red Lory] (세계 애완조류 도감, 2015. 7. 25., 송순창, 송범식, 송순광)

반응형

'우리집 막내(니가 상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만 좋아하는 로리  (34) 2021.06.12
앵무세상 다녀온 로리  (17) 2021.05.30
로리쇼  (13) 2021.05.23
로리가 보고싶다  (20) 2021.05.18
까꿍놀이중  (28) 2021.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