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옥상에 올라 하늘을 보니 뿌옇기만 하다

by 몬스터줄라이 2021. 6. 25.
반응형

오늘 아침 마지막으로 옥상 27층에 올라왔습니다.

연무 현상인지, 미새먼지인지 밤새 더운 공기가 올라와서인지 하늘이 아주 뿌옇네요.

그래도 한번 보고 가셔요~~~~  요기가 어디인지 서울 시내는 아니지만 대충 보시면 요기가 서울 어디인지 아실 수 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앞에 흐르는 강은 다들 아시는 한강 ㅋ 그위에 양화대교 입니다. 왠쪽으로는 여의도이지요. 국회의사당이 잘 안보이네요 

왼쪽으로 성산대교 입니다. 성산대교지나 월드컵 경기장이 보일랑 말랑 하네요. 저 지역은 마포네요. 오른쪽아래 

건물은 롯데홈쇼핑 건물입니다. 높긴 높죠, 

 

오른쪽이 목동입니다. 높이 솟은 열병합발전소 건물. 저 건물이 마곡으로 옮긴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소문은 소문일뿐

그리고 안양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안양천은 지금 한창 공사중입니다. 지하 도로를 뚫고있는데, 개통하면 여기, 교통체증도 아마 많이 해소되리라 생각됩니다.

 

성산대교 옆으로 이제 월드컵대교가 개통을 앞두고 있습니다.

 

요렇게보니 섬같은 분위기 ??????

이대 목동 병원도 보이고 , 저 뒤에 높이 솟은 목동 하이페리온도 보이네요. 강남의 타워펠리스랑 맞먹는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아마 강서에서는 제일 고가의 건물이겠지요.

안양천 아래 부분입니다. 오른편 위 끝쪽으로는 고척 돔구장이 있습니다. 

근처에 있으면서도 한번도 가보지못한 ㅋ 담에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서부간선 도로는 여전히 막히네요.

출근 길 고생이십니다`~~~~~~~~

 

포기하면 편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