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오늘 야식은 떡복이 순대 튀김

by 몬스터줄라이 2021. 6. 18.
반응형

오늘은 집에 일찍 왔습니다.
물론 저녁먹으면서 야구보고 , 뉴스보고
작은 딸아이가 학원에서 떡볶이가 먹고 싶다는 텔레콤
배달이 좋다.

화곡본동 시장떡복이 입니다.
지도를 올리고 싶은데, 핸드폰에서는
지도 올리는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핸드폰에서 지도올릴줄 아시는 분은
꼭 좀 알려주십시요^^

튀김, 떡복이, 순대 3종세트

딸래미 제일 좋아하는 떡복이


저는 간이 제일 좋아요 ㅋ


튀김도 맛있네요.오늘은 고추튀김과 오징어 튀김 이네요.


7성 사이다 아님. 홈플러스 갔다가 샀는데,
역시 맛이 다르네요. 맛있다 없다 보다는 우리의 입이 7성 사이다에 길들여져 있는거는 확실하네요.
오늘의 굿아이템은 떡볶이네요.
족발, 보쌈은 다음기회에

로리는 목옥중



반응형

댓글